New & Hot

 

← Previous Post

Next Post →

어린이복지 | 한국허벌라이프 ★

  • 2017-09-22 13:19:36

결식 아동 대상 영양식 지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사회공헌 단체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FF: Herbalife Family Foundation)을 운영하고 있다. 이 단체의 후원을 받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는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의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식을 제공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지원한다.

한국에선 2007년 2월 상록보육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어린이재단, 혜심원, 대구아동복지센터, 송파구 솔바람복지센터 등 총 5개 시설을 통해 소외된 아동들에게 11년째 후원을 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상록보육원 취사 시설 리뉴얼, 어린이재단 대전복지관 초록우산 도서관 설립, 혜심원 도서관 및 체육시설 리뉴얼 등을 지원해왔다.

특히 양준혁 야구재단과 함께 ‘허벌라이프 멘토리 야구단’을 창단해 대구아동복지센터 아이들의 꿈과 건강을 지원하고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결식아동 영양증진 사업 ‘혼자 먹는 밥상’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있다. 또한 2016년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쉐이크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1500끼 분량의 아침식사 대용식을 상록보육원에 전달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처럼 다양한 후원 활동으로 국내 아동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의 지역사회공헌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forbes Korea 월간중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