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Hot

 

← Previous Post

Next Post →

[2019 대한민국 신뢰받는 서비스혁신 대상] '페퍼루' 페퍼저축은행 / 저축은행 부문

  • 2019-07-23 00:00:37

 

[2019 대한민국 신뢰받는 서비스혁신 대상] '페퍼루' 페퍼저축은행 / 저축은행 부문 

 

 

모바일뱅킹 앱 ‘페퍼루’ 선보여




?페퍼루 모바일뱅킹 앱
자산 규모 기준 상위 5대 저축은행 중 하나인 페퍼저축은행은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며 전략기획/이노베이션센터 조직을 중심으로 모바일 플랫폼 구축해왔다. 그 결과 지난 3월 자체 모바일뱅킹 앱 ‘페퍼루’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선보였다.

페퍼루는 예·적금 상품 가입과 ‘무방문, 무서류’ 모바일 대출 입금까지 신속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서비스다. 고객들은 페퍼루를 통해 자유로운 입·출금 서비스 및 목돈 마련을 위한 예·적금 상품에 간편하고 안전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체크카드 발급, 주택담보대출과 자동차 대출 한도 조회, 신용대출 신청 등 다양한 여·수신 통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페퍼루 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페퍼루 저축예금’은 수시 입출금이 가능하면서도 아무런 조건 없이 연 2.0%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입출금 통장에 정기예금 수준의 금리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금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페퍼루 저축예금’은 최근 은행권의 정기예금 금리 인하 추세와 일시적으로 자금을 맡기고자 하는 고객 수요와 맞물려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forbes Korea 월간중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