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Hot

 

← Previous Post

Next Post →

[2019 대한민국 신뢰받는 서비스혁신 대상] LG생활건강 / 생활미용건강제품 부문

  • 2019-07-23 00:00:36

 

[2019 대한민국 신뢰받는 서비스혁신 대상] LG생활건강 / 생활미용건강제품 부문 

 

탁월한 품질 바탕으로 K뷰티 전파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3개 사업부문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15년 동안 견고한 성장을 지속해나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단일 브랜드 기준 연 매출 2조원을 달성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글로벌 톱 화장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후 한방연구소는 수만 건에 달하는 궁중 서적과 관련된 기록을 뒤지고 궁중왕실의 비방이 적혀 있는 고서 수백 권을 분석하여, 궁중 및 왕실 여성들이 아름다움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사용한 왕실의 독특한 궁중처방을 ‘후’의 여러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차세대 브랜드 ‘숨37°’는 사계절 동안 제철에 맞게 여러 가지 식물의 뿌리, 줄기, 잎, 씨앗, 열매 등 좋은 최적의 에너지를 부위별로 선별하고 이를 발효 최적 온도인 37도에서 각각 발효시킨 자연·발효 화장품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아울러 생활용품은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 내추럴 보디케어 브랜드 ‘오가니스트’,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 ‘히말라야핑크솔트담은치약’ 등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지속 출시하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forbes Korea 월간중앙